HOME > 프로그램 > 프로그램 신청
총 게시물 : 61건
유형 | 개설지역 | 프로그램명 | 영역 / 주제 | 정원 | 수강신청기간 | 수업기간 | 수업장소 | 수업요일 | 모집대상 | 신청인원 | 모집상태 | 상세보기/신청하기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로봇 제작과 코딩 공작소 공유학교(전문) (3차_1) | AI·디지털 / 로봇 코딩 | 12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8-30 ~ 2025-11-15 | 여주제일중학교 컴퓨터실 | 토 | 중 1 ~ 중 3 | 11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명장과 함께하는 청소년 도예 공유학교(전문) (3차_1) | 문화·예술 / 도예 | 12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8-30 ~ 2025-09-20 | 여주도자문화센터 도자체험장 | 토 | 초 5 ~ 중 3 | 8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축구 공유학교(세종중_2기) (3차_1) | 체육 / 체육 | 18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1 ~ 2025-10-20 | 세종중학교 운동장(여주시 세종로 204-17) | 월 | 초 5 ~ 중 3 | 10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유튜브 크리에이터 공유학교 (3차_1) | AI·디지털 / 유튜브 방송 제작 | 10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4 ~ 2025-10-23 | 경기관광고등학교 방송콘텐츠제작실(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416) | 목 | 중 1 ~ 고 3 | 3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곤충 창의·인성 공유학교(1기) (3차_1) | 생태·환경 / 곤충과학 | 20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6 ~ 2025-09-27 | 여주곤충박물관 | 토 | 초 3 ~ 초 6 | 6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생각을 기르는 창의 미술 공유학교(2기) (3차_1) | 문화·예술 / 창의미술 | 15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6 ~ 2025-09-27 | 점동중학교 미술실 | 토 | 초 3 ~ 중 3 | 7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오케스트라 공유학교 (3차_1) | 문화·예술 / 오케스트라 | 15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6 ~ 2025-11-08 | 점동중학교 음악실(여주시 청안로 152) | 토 | 초 3 ~ 중 3 | 9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특수 초등 직업교육 공유학교(특수 교육 대상 학생만 신청 가능) (3차_1) | 진로 / 로봇 | 7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6 ~ 2025-09-20 | 경기도 여주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1층 연수실(여주시 세종대왕면 농도원1길 76) | 토 | 초 4 ~ 초 6 | 0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놀면서 배우는 창의융합 코딩 공유학교 (3차_1) | AI·디지털 / 창의융합 코딩 | 12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6 ~ 2025-09-27 | 금사도서관(여주시 흥천면 이여로 1278-2) | 토 | 초 3 ~ 초 6 | 13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
지역맞춤형 | 여주시 | [초등] 펀&스마트 잉글리시 (3차_1) | 글로컬 언어 / 영어 | 12 | 2025-07-07 20:31 ~ 2025-09-30 16:59 | 2025-09-06 ~ 2025-11-15 | 여주도서관 1층 솜다리방 | 토 | 초 4 ~ 초 6 | 12 | 접수중(추첨) | 보기 |